정문호 소방청장 전북지역 소방정책 현장점검 실시

- 코로나19 대응 및 고층건축물 안전대책 관련 현장 점검

김원년 | 기사입력 2020/10/28 [16:53]

정문호 소방청장 전북지역 소방정책 현장점검 실시

- 코로나19 대응 및 고층건축물 안전대책 관련 현장 점검

김원년 | 입력 : 2020/10/28 [16:53]

소방청은 정문호 소방청장이 28일 전북지역을 방문해 코로나19 대응 및 고층건축물 화재안전대책 추진 관련 현장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.

 

▲ 정문호 소방청장은 28일 전북소방본부를 방문해 관계자와 정책간담횔르 가졌다. 사진제공=전북소방본부  © 아파트패밀리뉴스


정문호 소방청장은 전북소방본부 관계자와의 정책간담회 자리에서 코로나19 관련 해외입국자 이송 및 전담구급대 운영과 30층 이상 고층건축물 화재안전대책 추진에 대해 정보를 공유하며 적극적이고 효율적인 소방력 운영을 당부했다.


아울러 현장을 점검하고 대원들을 격려하고자 전주덕진소방서를 방문해 현장대원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코로나19 전담구급대 운영사항 및 고층건축물 소방안전대책 추진사항, 소방박물관 건립 추진 관련 소방유물 점검 등을 실시했다.

 

▲ 정문호 소방청장은 전주덕진소방서를 방문해 현장대원들과 간담회를 가진 후 고층건축물 소방안전대책 추진사항 및 소방박물관 건립 추진 관련 소방유물 점검 등을 실시했다. 사진제공=전북소방본부  © 아파트패밀리뉴스


정문호 소방청장은 “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국민들은 소방에 위로받고 소방에 기대어 힘을 얻는다”며 “대한민국 소방관의 자부심을 가지고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데 최선을 다 해 달라”고 말했다.

  • 도배방지 이미지

포토뉴스
안동 관광지 알고 보니 영화 촬영 명소
1/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