북부소방서, 삼락동 마을 리더 대상 화재대응 안전교육

- 삼덕초 학생들 솜씨로 그린 머그컵 100개 전달 행사도 가져

김원년 | 기사입력 2020/10/13 [16:55]

북부소방서, 삼락동 마을 리더 대상 화재대응 안전교육

- 삼덕초 학생들 솜씨로 그린 머그컵 100개 전달 행사도 가져

김원년 | 입력 : 2020/10/13 [16:55]

부산 북부소방서는 10월 12일 오후 4시부터 북부소방서 3층 강당에서 삼락동 주민자치의원 및 통장 등 마을 리더 20여 명을 대상으로 화재대응 안전교육을 실시했다.

 

▲ 부산북부소방서는 지난 12일 오후 4시부터 삼락동 마을리더 20여 명을 대상으로 화재대응 안전교육을 실시했다. 사진제공=부산북부소방서  © 아파트패밀리뉴스


이날 교육은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인원이 소방안전교육을 받지 못하는 상황에서 각 마을을 대표하는 리더들이 소방서에서 화재대응 안전교육을 받고 그 내용을 주민들에게 전파하기 위해 계획되었다.


또한 이날 행사에는 소화기 사용법 및 심폐소생술 교육 후, 삼덕초등학교 학생들이 정성스레 그린 그림을 이용하여 제작한 머그컵 100점을 일선 소방관들에게 전달하는 행사도 가졌다.  

 

▲ 삼덕동 마을 리더들은 삼덕초등학교 학생들이 정성스레 그린 그림을 이용하여 제작한 머그컵을 일선 소방관들에게 전달하였다. 사진제공=부산북부소방서     ©아파트패밀리뉴스


류승훈 북부소방서장은 “모두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지역사회 안에서 이런 의미있는 행사를 가지게 되어 그 따뜻한 손길이 감사하다”며 “교육하기에 어려운 시기이지만, 소규모로 분산 교육하여 그 인원들이 더 많은 이들에게 소방안전을 전달할 수 있도록 저희도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.”고 말했다.

  • 도배방지 이미지

포토뉴스
안동 관광지 알고 보니 영화 촬영 명소
1/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