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철우 도지사, 설 연휴도 쉼 없이... 연휴상황 점검

-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비상대책본부 방문, 대응상황 점검 및 근무자 격려 -

김원년 | 기사입력 2020/01/27 [12:18]

이철우 도지사, 설 연휴도 쉼 없이... 연휴상황 점검

-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비상대책본부 방문, 대응상황 점검 및 근무자 격려 -

김원년 | 입력 : 2020/01/27 [12:18]

이철우 경상북도지사는 설 연휴 마지막 날인 27일 소방본부 119종합상황실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비상대책본부를 찾아 연휴에도 근무에 여념이 없는 소방대원들과 비상근무자들을 격려했다.

 

▲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설 연휴 마지막날인 27일 119종합상황실을 방문해 근무중인 직원들을 격려했다.     ©아파트패밀리뉴스

  

이 지사는 119종합상황실에서 현장영상전송시스템으로 전송되는 영상을 통해 문경시 산불현장을 지휘하며, 문경소방서장에게 산불이 마을 인근으로 연소 확대되지 않도록 최대한 소방력을 투입하여 철저히 대응하라고지시했다.

  

또한 설 연휴 긴급구조구급대책을 점검하고 우리도를 찾은 귀성객들이 안전하게 돌아갈 수 있도록 설 연휴 마지막 날까지 최선을 다해 줄 것을당부했다.

  

이어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비상대책본부를 찾은 이 지사는 대응상황을 점검하고 비상근무자들을 격려하며 “신종감염병으로부터 도민의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달라”고 주문했다.

  

한편 이철우 도지사는 설연휴 첫날인 24일 도 종합상황실, 119종합상황실, 경북경찰청 112상황실과 예천소방서 도청119안전센터,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비상대책본부를 차례로 방문해 비상근무 중인 직원들을 격려했다. 또 긴급 시․군 영상회의에서 도, 시․군, 의료기관이 유기적으로 협력해 신종감염병 확산을 원천봉쇄할 수 있도록 주문하기도 했다.

  • 도배방지 이미지

포토뉴스
안동시, 소규모 주민숙원사업 자체 측량·설계로 예산절감과 만족도 증대효과 거둬..
1/10